[뉴욕 퀸즈센터] 디렉터로 서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ffee Break 작성일25-01-23 00:46 조회24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디렉터로 서면서..
정경희 사모
* 2025년 1월 4일, 뉴욕 퀸즈 센터가 새롭게 세워지고 인준되었습니다.
가을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가 작년 10월 3일 시작되었다. 그간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는 가늘고도 길게 (그러나 중단되지 않고!) 나무교회 안에서 이어져 오고 있었다. 세어보니 그간 총 10권이 넘는 교재를 공부해왔다.
새해가 되어 지난 1월 4일 Coffee Break Ministry 인준식을 잘 마치고 전미 네트워크 안에 소속된 뉴욕퀸즈센터로 드디어 인준을 받았다. 함께 하는 인도자들 모두는 우리 센터가 퀸즈 지역사회 안에서 이런 소그룹 성경공부, 발견학습을 할 수 있는 통로로 주님께 잘 사용되길 바라고 있다. 주님에 대해, 말씀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 궁금한 분들을 소속 교회나 신앙 여부와 관계없이 환영하고자 한다.
현재 총 세 그룹이 '요한복음에서의 예수님 발견 2 (예수님은 누구신가)' 를 함께 하고 있다. 요한복음을 함께 질문하고 발견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함께 하는 분들에게 요한복음 말씀이 너무나 새롭게 발견되었고, 도전이 되었고, 은혜가 되고 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 요한복음 1:12
얼마나 많이 들었고, 얼마나 많이 암송했던 말씀인가. 그러나 일상 가운데에서 '그 이름'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우리는 얼마나 자주 기억하는지.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하나님의 자녀된 권세를 누리는 감격을 얼마나 경험하는지.
다시 한 번 이 말씀의 주인공을 기억해 본다. 생수가 되시고 빛이 되시는 예수님을 만나고, 그가 베푸신 은혜와 진리를 누리는 일이 참으로 복되고 감사해서 하염없이 눈물이 흐른다. 이 모든 것이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를 통해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이다.
이처럼 커피브레이크 센터를 세워나가는 일은, 큰 기쁨과 감사이면서 한 편으론 더 많은 기도와 섬김의 일꾼이 필요한 일이다. 함께 하는 인도자들이 말씀과 섬김을 통해 더 큰 기쁨을 누리시길 진심으로 바라며 기도한다.
우리는 맡기신 일을 하고, 하나님은 그 시간과 공간을 당신의 뜻대로 채우시리라 믿는다.
Queens, New York 센터
디렉터 : 정경희 사모
Contact : justckh3@gmail.com / 718-450-0887
모임 장소 : 나무교회 40-11 149th St. Flushing, NY 11354
모임 시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