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우리를 덮으시는 주님의 능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ffee Break 작성일24-12-25 20:09 조회371회 댓글0건

본문

 

우리를 덮으시는 주님의 능력

백은실 권사

초대 Global Coffee Break 대표


0ffae59ef55d8a36a02ce9b84f5c22a8_1735124775_4375.jpg




2024년은 1월에 타이완을 종단하며 지역마다 워크숍을 하고 한국 컨퍼런스와 강사 모임들을 하며 멋지게 시작했었습니다. 


그러나 2월에 미국에 돌아오니 힘든 상황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GCB 본부로부터 워크숍과 한국어 교재 출판을 위한 시스템에 변화가 있다는 소식과 , 팬데믹과 여러 상황으로 전담출판사가 문을 닫게 된 이후에 교재 공급에 구체적인 어려움이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긴 여행과 계속된 사역으로 몸살로 심히 앓으며  워크숍과 국제 강사 인준에 관해 고민하며  막막한 시간을 보내는 중에 연약한 저를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찾아주셨습니다.

교회 커피브레이크에서 사도행전을 시작하여 본문을 묵상하며 질문을 만들다가 사도행전 1장 8절 말씀을 거듭 묵상하며 하나님 앞에 마음을 꿇었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리라

사도행전 1:8


이 말씀으로 하나님께서 큰 소리로 말씀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오직 성령님께서 연약한 자들과 함께하셔서 커피브레이크를 이끌어 오셨고 앞으로도 동일한 성령님께서 함께하셔서 권능을 주시며 사막에 길을 내시고 이끌어 주실 거라는 확신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회개하며 다시 일어났습니다.

마치 그동안 내 힘으로 해왔던 것처럼 내 힘으로 감당할 수 없는 상황 앞에 절망하고 넘어져 버렸던 교만을, 믿음 없음을 회개하며 엎드렸습니다.


이 후, 동역자들이 간절히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커피브레이크를 사랑하시며 사막에 길을 여시는 것을 목도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연약한 손을 잡고 이끄시며  지난 7월부터 본부에서 Korean Translation Team이 만들어져서  교재가 무난히 번역할 수 있게 되고 계속 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다시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그리고 36명의 강사가 모여 워크숍 개정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앞으로 커피브레이크의 DNA가 담긴 워크숍을 한인들이 이어가야 할 책임을 느끼며 강사들이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이 개정 작업을 시작으로 한국커피브레이크와 CBM은 한 걸음 더 전진하여 하나님께서 이끌어 주시고 능력 주심을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더 믿음의 여정을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매우 아프고 걱정하며 낙담했으나 하나님의 은혜 속에 다시 일어날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에  다시 말씀으로 찾아오셔서 위로와 힘을 부어 주십니다.


천사가 대답하여 이르되 성령이 네게 임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이 너를 덮으시리니 이러므로 나실 바 거룩한 이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어지리라

누가복음 1:35


현재와 앞날이 막막하고 두려웠을 마리아에게 성령이 네게 임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이 너를 덮으실 것이라고 하시는 말씀이 임했습니다.

그녀의 몸을 통하여 거룩한 하나님의 아들이 이 땅에 오실 거라는 놀라운 메시지가 전해졌습니다.


동일한 은혜가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 모두에게 임하시는 줄 믿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이 우리를 덮으시고 성령이 임하시면 우리를 통해서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놀라운 생명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지난 한 해도 우리를 덮어주신 주님,

내년에도 함께하여 주시고 주님의 영으로,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으로 우리를 덮어주소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